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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창조와 교육

우리는 ‘개인의 발견’이 인류문화 사상에 끼치는 공적을 계승하기 위하여 무슨 보관 보강 공작을 함으로써 시대의 진보할 기운에 이바지하지 않으면 안 된다. 그러나 이러한 보강 작용이라는 것은 그저 단순한 접목이어서는 안 된다. 방법적으로 고려되어야 할 것이다. 그것은 나의 논술에 있어서는 너무도 거창한 부담이므로 단지 나열에만 그친다는 것을 말해준다. <본문 중에서> <차례> <본문> 1/2/3/4
우리는 ‘개인의 발견’이 인류문화 사상에 끼치는 공적을 계승하기 위하여 무슨 보관 보강 공작을 함으로써 시대의 진보할 기운에 이바지하지 않으면 안 된다. 그러나 이러한 보강 작용이라는 것은 그저 단순한 접목이어서는 안 된다. 방법적으로 고려되어야 할 것이다. 그것은 나의 논술에 있어서는 너무도 거창한 부담이므로 단지 나열에만 그친다는 것을 말해준다.
<본문 중에서>

<차례>
<본문>
1/2/3/4
*신남철(申南徹)(1903년∼?)
정치가
서울 출생
중앙고등보통학교를 졸업
경성제국대학 철학과 입학, 김일성종합대학 교수 역임
마르크스경제학 연구
민주주의민족전선 결성대회 중앙위원
남조선 신민당 활동
저서 「역사철학」, 논문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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