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0 0 0 0 0 15일전 0

나치주의의 탄생

독일에서 나치즘이 어떻게 부상하게 되었는지를 교육적 및 사회적 메커니즘을 통해 탐구한다. 저자는 나치 정권이 자기의 전체주의적 이념과 목표에 맞게 교육을 체계적으로 어떻게 조정했는지에 대해 설명한다. 청소년 조직, 선전, 그리고 나치 가치를 주입하고 히틀러에게 충성을 맹세하게 하는 교육 시스템의 재구조화가 어떤 역할을 했는지 강조한다. 그의 분석은 교육이 정치적 목적에 어떻게 이용될 수 있는지를 통찰력 있게 보여준다. 제1차 세계대전 이후 일어난 혁명들은 민주적 정부 형태에 대한 직접적인 비판에 기초를 두고 있다. 민주주의를 실제로 경험하지 못한 러시아와 이탈리아에서는 이러한 비판이 주로 이론적이었지만, 독일에서의 최근 혁명은 독일의 짧은 민주주의 경험이 정치적, 사회적, 경제적, 문화적으로 실패했다는 ..
독일에서 나치즘이 어떻게 부상하게 되었는지를 교육적 및 사회적 메커니즘을 통해 탐구한다. 저자는 나치 정권이 자기의 전체주의적 이념과 목표에 맞게 교육을 체계적으로 어떻게 조정했는지에 대해 설명한다. 청소년 조직, 선전, 그리고 나치 가치를 주입하고 히틀러에게 충성을 맹세하게 하는 교육 시스템의 재구조화가 어떤 역할을 했는지 강조한다. 그의 분석은 교육이 정치적 목적에 어떻게 이용될 수 있는지를 통찰력 있게 보여준다.
제1차 세계대전 이후 일어난 혁명들은 민주적 정부 형태에 대한 직접적인 비판에 기초를 두고 있다. 민주주의를 실제로 경험하지 못한 러시아와 이탈리아에서는 이러한 비판이 주로 이론적이었지만, 독일에서의 최근 혁명은 독일의 짧은 민주주의 경험이 정치적, 사회적, 경제적, 문화적으로 실패했다는 점을 근거로 정당화되고 있다.
이 저널은 교육 문제에 직업적으로 관심을 가진 사람들의 지성에 직접적으로 호소하며, 이를 통해 오늘날 독일 문화에 대한 정보를 원하는 모든 이들에게 다가간다.
*이삭 레온 칸델(Isaac Leon Kandel)(1881–1965)
비교 국제 교육, 교육 이론 분야의 선구자
맨체스터 그래머 스쿨을 졸업, 동 대학교에서 고전학 학사
아일랜드 벨파스트의 왕립학술연구소 고전 교수
비교 교육 분야의 선구자로 전 세계 교육 시스템에 관한 광범위한 연구를 수행하였고, 주요 연구 분야는 교육 역사, 교육 이론, 비교 및 국제 교육이다.
주요 저서 《중등교육의 역사(History of Secondary Education)》(1930), 《비교 교육(Comparative Education)》(1933), 《불확실성의 숭배(The Cult of Uncertainty)》(1943) 등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