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0 0 0 0 0 7일전 0

아담과 이브 이야기의 기원

이 책은 에덴동산에서 추방된 아담과 이브의 이야기를 19세기 후반에 쓰인 것으로 추정되는 작품이다. 이 소설은 최초의 인간이 겪은 시련과 고난, 감정적 투쟁을 탐구하는 가상의 이야기로, 잃어버린 낙원에 대한 성찰과 신성한 존재와의 상호작용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 이야기는 특히 죄와 구원, 용서에 대한 깊은 갈망이라는 주제를 강조한다. 책의 서두는 아담과 이브가 동산에서 추방된 직후의 반응을 자세히 묘사하며 시작한다. 그들은 보물의 동굴이라는 동굴로 내려가 슬픔과 후회에 압도되어 새로운 현실을 마주한다. 아담은 동산의 아름다움을 잃어버린 것을 슬퍼하고, 하와는 죄책감의 짐을 짊어지고 하나님께 자비를 구한다. 전체에서 아담과 이브 부부는 절망과 씨름하고 용서를 구하는 기도에 참여하며 하나님과 사탄을 비롯한 ..
이 책은 에덴동산에서 추방된 아담과 이브의 이야기를 19세기 후반에 쓰인 것으로 추정되는 작품이다. 이 소설은 최초의 인간이 겪은 시련과 고난, 감정적 투쟁을 탐구하는 가상의 이야기로, 잃어버린 낙원에 대한 성찰과 신성한 존재와의 상호작용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 이야기는 특히 죄와 구원, 용서에 대한 깊은 갈망이라는 주제를 강조한다. 책의 서두는 아담과 이브가 동산에서 추방된 직후의 반응을 자세히 묘사하며 시작한다. 그들은 보물의 동굴이라는 동굴로 내려가 슬픔과 후회에 압도되어 새로운 현실을 마주한다. 아담은 동산의 아름다움을 잃어버린 것을 슬퍼하고, 하와는 죄책감의 짐을 짊어지고 하나님께 자비를 구한다. 전체에서 아담과 이브 부부는 절망과 씨름하고 용서를 구하는 기도에 참여하며 하나님과 사탄을 비롯한 대적과의 만남을 경험하며 새로운 삶에 희망과 절망 사이의 지속적인 긴장을 강조한다.
*루더포드 플랫(Rutherford Hayes Platt)(1858-1927)
고대 종교 문헌, 특히 성경 아포크립파(apocrypha)와 관련한 문헌 작업으로 유명한 미국 작가이자 출판인이다. 그의 가장 주목할 만한 공헌은 『The First Book of Adam and Eve』를 출간하고 기타 관련한 작품집인 『잊힌 에덴의 책(The Forgotten Books of Eden)을 편찬하였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