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0 0 0 0 0 1개월전 0

메이폴 축제

*저본: 『메이폴 축제(The Maypole)』(1882) 이 작품의 이야기인 민요는 젊은 남녀들이 메이폴 축제에서 즐겁게 춤추고 노는 모습을 생동감 있게 묘사한다. 젊은이들은 부모님께 작별 인사를 하고 메이폴로 향한다. 모두 짝을 이루어 흥겨운 음악에 맞춰 춤을 추고 서로에게 입맞춤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악사의 반주에 맞춰 ‘팩킹턴의 파운드’와 ‘셀링거의 라운드’ 같은 춤을 춘다. 잠시 쉬면서 맥주와 케이크를 놓고 게임을 하기도 하고, 밤늦게까지 춤을 추며 즐거워한다. 마지막에는 다음 휴일에 다시 만날 것을 약속하며 헤어진다. 노래에는 여러 쌍의 남녀와 악사가 등장한다. 각 쌍의 이름이 명시적으로 언급되며, 서로 짝을 이룬다.
*저본: 『메이폴 축제(The Maypole)』(1882)
이 작품의 이야기인 민요는 젊은 남녀들이 메이폴 축제에서 즐겁게 춤추고 노는 모습을 생동감 있게 묘사한다. 젊은이들은 부모님께 작별 인사를 하고 메이폴로 향한다. 모두 짝을 이루어 흥겨운 음악에 맞춰 춤을 추고 서로에게 입맞춤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악사의 반주에 맞춰 ‘팩킹턴의 파운드’와 ‘셀링거의 라운드’ 같은 춤을 춘다. 잠시 쉬면서 맥주와 케이크를 놓고 게임을 하기도 하고, 밤늦게까지 춤을 추며 즐거워한다. 마지막에는 다음 휴일에 다시 만날 것을 약속하며 헤어진다. 노래에는 여러 쌍의 남녀와 악사가 등장한다. 각 쌍의 이름이 명시적으로 언급되며, 서로 짝을 이룬다.
<목차>
본문
『메이폴 축제(The Maypole)』

<저자소개>
*거트루드 A. 콘스탐(Gertrude A. Konstam)
생몰년도 미상
삽화가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