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0 0 0 0 0 7일전 0

석기 시대로 간 현대인

*저본 『석기 시대로 간 현대인(Back to the Stone Age, 1937) 이 작품은 에드거 라이스 버로스(Edgar Rice Burroughs)가 1937년에 발표한 모험소설로, 작가의 대표작 중 하나인 ‘펠루시다르(Pellucidar)’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이다. 빌헬름 폰 호르스트 중위는 지구 밖 세계에서 온 인물로, 북극 입구를 통해 지구 속 세계인 펠루시다르에 들어섰지만 길을 잃고 낙오된다. 펠루시다르는 선사시대 생명체와 원시 부족들로 가득한 위험한 세상이다. 폰 호르스트는 트로돈에게 마비 독침을 맞고 붙잡혔지만, 점차 회복하여 자유를 되찾는다. 동료 포로 당가와 함께 기지를 발휘해 트로돈 굴에서 탈출한다. 탈출 후 만난 스크러프에게 속아 바스티 부족에게 다시 붙잡혀 노예가 된다. ..
*저본 『석기 시대로 간 현대인(Back to the Stone Age, 1937)
이 작품은 에드거 라이스 버로스(Edgar Rice Burroughs)가 1937년에 발표한 모험소설로, 작가의 대표작 중 하나인 ‘펠루시다르(Pellucidar)’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이다.
빌헬름 폰 호르스트 중위는 지구 밖 세계에서 온 인물로, 북극 입구를 통해 지구 속 세계인 펠루시다르에 들어섰지만 길을 잃고 낙오된다. 펠루시다르는 선사시대 생명체와 원시 부족들로 가득한 위험한 세상이다. 폰 호르스트는 트로돈에게 마비 독침을 맞고 붙잡혔지만, 점차 회복하여 자유를 되찾는다. 동료 포로 당가와 함께 기지를 발휘해 트로돈 굴에서 탈출한다. 탈출 후 만난 스크러프에게 속아 바스티 부족에게 다시 붙잡혀 노예가 된다.
이야기의 중요한 부분은 바스티안의 노예로 만난 원주민 여성 라자와의 복잡한 관계다. 그녀는 처음에는 그를 싫어하고 의심하며 비난하지만, 폰 호르스트는 그녀를 위험에서 구하며 깊은 애정을 느낀다. 라자는 나중에 자신의 진심을 드러낸다. 결국 폰 호르스트는 라자와 다른 노예들과 함께 바스티 부족으로부터 탈출한다. 이야기는 그가 다양한 부족들(바스티안, 매머드-인간, 가나크)와 사람들을 만나는 과정을 그린다. 트로돈 구덩이에서 만난 친구 당가 와의 우정, 자신을 배신한 스크러프와 갈등, 식인 부족 고르부스의 대치 등이 포함한다.
결국 그는 지구 밖 세계로 돌아갈 기회를 얻지만, 펠루시다르에 라자와 함께 남기로 결심한다. 이 책은 미지의 세계 펠루시다르에서 펼쳐지는 한 남자의 생존, 모험, 그리고 예상치 못한 사랑에 관한 이야기다.
*에드가 라이스 버로스(Edgar Rice Burroughs)(1866-1946)
미국 소설가
모험, 공상과학, 판타지 장르의 다작으로 유명
1923년 자사 출판사 설립, 타잔 관련 미디어 사업 다각화
제2차 세계대전 당시 고령의 종군기자로 활동
1911년 작가 데뷔. 1912년 《화성의 공주(A Princess of Mars)》로 성공 시작.
대표작 타잔(Tarzan) 시리즈, 펠루시다르(Pellucidar, 속이 빈 지구 내부), 암토르(Amtor, 금성), 캐스팩(Caspak) 3부작[《시간이 잊은 땅(The Land That Time Forgot)》, 《시간이 잊은 사람들(The People That Time Forgot)》, 《시간의 심연에서(Out of Time's Abyss)》 등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